티스토리 뷰
목차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랑 가득한 두 남녀가 사랑과 이별을 반복하며 결국 결말을 맞게 되는 영화 "먼 훗날 우리"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저는 이 영화를 보면서 과거가 생각나기도 했고 두 주인공의 사랑 이야기에 공감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지금부터 두 주인공을 함께 만나러 가보겠습니다.
그 시절 사랑이 전부였던 영화 <먼 훗날 우리(2018)> 줄거리
2018년의 거대한 영화적 그늘 속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제작자 르네 리우가 감독한 이 중국 영화는 시간과 상황에 따른 사랑의 복잡한 코틸리온의 섬세하지만 중요한 발견으로 펼쳐졌습니다. 이 이야기는 지안칭과 샤오샤오라는 두 개인의 삶을 탐색하면서 시간의 암울한 흐름과 그것이 관계에 미치는 깊은 영향에 대한 가슴 아픈 성찰이 됩니다.
이야기는 베이징의 북적거리는 거대 도시에서 크게 만들고자 하는 꿈을 품고 있는 작은 도시 출신의 젊은 남자 징 보란이 연기하는 지안칭으로 시작합니다. 그는 본을 추구하기 위해 여행을 시작하면서, 그녀 자신의 꿈과 본을 가진 활기찬 젊은 여성인 저 가락국수유가 묘사한 샤오샤오를 만납니다. 가능한 한 변덕스러운 운명은 중국의 새해를 위한 기차 여행 동안 그들의 운명을 얽히게 합니다.
영화는 역사와 현재를 오가는 독특한 서사 구조를 사용하여 지안칭과 샤오샤오의 관계의 복잡한 층위를 풀어냅니다. 류의 경영 기교는 거짓말쟁이가 단순히 직접적인 것이 아니라 실제 기억의 일식과 유입과 유사함을 보장하여 서사에 진실성을 더합니다.
그 핵심은 시간의 변화적인 힘과 변화의 불가항력에 대한 사색입니다. 등장인물들이 삶의 격동의 물결을 헤쳐나가면서, 영화는 젊음의 활기, 다수의 시련, 그리고 이전의 것이 무엇이었는지를 되돌아보는 것에 대한 갈망의 본질을 아름답게 포착합니다.
그들의 사랑 이야기는 이상화된 필치로 그려진 것이 아니라 현실의 복잡성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영화는 의도, 사회적 전망, 암울한 시간의 행군이 마음의 문제와 교차할 때 발생하는 문제들을 탐구합니다.
이 영화는 그것의 서사적 깊이뿐만 아니라 징보란과 저우동유에 의해 전달되는 미묘한 연기로도 돋보입니다. 그들의 케미스트리는 영화의 과정에서 진화하고 발전하는 캐릭터들에게 생명력을 불어넣으며 눈에 띕니다.
리메이크될 정도로 인기 많았던 흥행 요소
2018년 개봉한 이 영화는 사랑과 재산에 대한 가슴 절묘함뿐만 아니라 잊지 못할 족적을 남긴 흥행 기적으로 떠올랐습니다. 영화 관중의 관점에서 영화가 큰 성공을 거두는 데 기여한 결정적인 기초들을 나열해 보겠습니다.
무엇보다 영화의 주제적 울림은 현대 중국의 추종세력에 뜨거운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이 영화는 사랑과 야망, 그리고 사회적 전망을 탐색하는 한 세대의 협력적 지식을 활용하여, 초현대적 연결의 복잡성을 능숙하게 포착했습니다. 사랑과 마음의 아픔이라는 보편적 주제가 예술적 경계를 넘어서면서, 국내뿐만 아니라 국제적으로도 반향을 일으키는 서사를 만들었습니다.
감독이자 주연 배우인 중국 연예계에서 신격화된 인물인 리우는 그녀의 다면적인 벤츠를 밴으로 가져와 어리바리들 사이에서 기대를 불러일으켰습니다. 팬터마임뿐만 아니라 카메라 뒤에 있는 창조적인 힘으로서의 그녀의 관여는 영화의 매력을 높였고, 그녀의 경영 비전을 간절히 보고 싶어 하는 숭배자들을 끌어 모았습니다.
마크 리핑빙(Mark Lee Ping-Bing)의 눈에 비친 이 영화의 촬영술은 컬트의 시각적 향연이 되었습니다. 넓은 지리, 친밀한 순간, 세심한 주의는 이 영화를 영화적 기름으로 변용하는 리핑빙의 숙달을 보여주었습니다. 시각적 미학은 거짓말쟁이의 감정적 깊이와 결합되어 시네파일과 캐주얼 영화 관람객들에게도 마찬가지로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몰입감 있는 경험을 만들어냈습니다.
중국 춘절 휴가 기간 동안 전략적으로 개봉한 이 영화는 흥행 승리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가족 모임과 휴식으로 유명한 즐거운 계절은 진정성 있는 로맨틱 드라마의 이상적인 배경을 제공했습니다.
다시 보고싶은 영화 총평
2018년 르네 리우 감독의 가슴 아픈 이 중국 영화는 사랑과 시기, 그리고 인생의 피할 수 없는 복잡함을 섬세하게 풀어내며 펼쳐집니다. 슬픔을 품은 방관자의 시각으로 가슴 아픈 결말을 들여다보면서, 영화의 감정적 울림은 그 서사의 깊이를 보여주는 증거가 됩니다.
중국의 급격한 사회 변화를 배경으로 한 이 영화는 징보란과 저 가락국수유에 의해 미묘한 우아함으로 묘사된 두 인물, 린젠칭과 팡 샤오샤오의 삶을 독립적으로 따릅니다. 그들의 길은 원래 춘윈의 야생적인 혼돈 기간 동안 교차하며, 주기적인 춘절 여행이 서두릅니다. 그 이야기는 놓쳐버린 인연, 발산하는 인생의 길, 그리고 첫사랑의 계속되는 영향에 대한 이야기를 엮으며 우아하게 펼쳐집니다.
이야기가 전개되면서 관찰자들은 등장인물들의 꿈, 본, 그리고 그것들을 추구하는 정서적 위험에 대해 사적으로 알게 됩니다. 이야기의 천재성은 삶의 일시성 그 자체를 이미지화하는 능력에 있습니다. 영화가 그들이 참여한 역사의 부드러운 순간들을 구불구불 지나가는 동안, 그것은 동시에 시간과 상황이 그들 사이에 뿌려질 어쩔 수 없는 거리를 예고합니다.
이 영화의 감정의 정점은 현실의 우울한 아름다움과 함께 울려 퍼지는 작은 절로 끝납니다. 비록 마음이 아프긴 하지만, 등장인물들의 선택은 진짜이고, 옷을 입지 않은 원초적인 물질로 삶을 묘사하려는 영화의 헌신을 반영합니다.
씁쓸한 달달한 결말의 따끔함을 감상하는 관람자들에게 이 영화는 카타르시스 여행이 됩니다. 변화의 불가항력, 길 없는 길의 고통, 시간의 틈새에 존재하는 사랑의 영원한 메아리를 반영하는 유리잔 역할을 합니다. 영화는 우울한 화려함 속에서 관계의 섬광성과 삶의 본질적인 소멸을 받아들이는 것에서 나오는 가슴 아픈 아름다움을 거부하기 위해 추종자들을 초대합니다.
징보란과 저우동유는 영혼에서 어슬렁거리는 연기를 전달합니다. 그들의 케미스트리는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고 팔로워십에게 그들의 마네킹과 슬픔의 촉감을 느끼게 합니다. 그들의 묘사의 진정성은 영화의 결론의 감정적인 영향을 강화하고 이야기 구조에 짜인 슬픔을 받아들인 사람들의 마음에 잊을 수 없는 흔적을 남깁니다.
결론적으로 결말의 슬픔을 기꺼이 받아들였던 관찰자들에게 영화는 우리 삶의 장들과 작별을 고하는 과정에서 생겨나는 사랑의 반짝임과 가슴 아픈 아름다움에 대한 날짜 없는 시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