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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늘은 조던필 감독이 제작한 영화 "겟 아웃"에 대해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언뜻 보면 남자친구를 소개해주는 자리로 보이지만, 내면에는 정말 심오한 의미가 숨겨져 있는 이 매력적인 영화를 지금 바로 만나보겠습니다.
반전을 가지고 있는 미스터리 영화 <겟 아웃(2017)> 줄거리
이 영화의 감독 Jordan Pele은 흡수력 있고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로 포장된 사회적 논평을 전달하면서, 공포의 전통적인 경계를 뛰어넘는 이야기를 만들어냅니다. 영화는 아프리카계 미국인 Chris Washington이 고립된 사유지에서 그의 여자 Rose Armitage의 가족을 만나기 위해 집을 방문을 시작하면서 이야기를 전개합니다.
시작부터 분위기는 불안함으로 가득 차 있으며, 얼굴 아래로 더 깊은 변화를 암시하는 미묘한 뉘앙스가 있습니다. 크리스가 아미티지 가문과 부유하고 일반적으로 하얀 총사 집단의 독특한 역학 관계를 탐색하면서, 영화는 인종차별과 예술적 전유의 음흉한 본질을 소비적으로 탐구합니다.
자유주의자로 추정되는 아미티지는 이야기의 핵심이 되는 사소한 비밀을 품고 있습니다. 펠레는 뇌적 공포와 사회적 해설의 기초를 능숙하게 엮어내어 관찰자들로 하여금 인종 관계와 사회에서 흑인 신체의 상품화에 대한 불편한 진실을 무시하도록 초대합니다.
줄거리가 풀리면서 섬뜩한 분위기가 짙어지며, 눈에 띄는 불안감을 조성합니다. 아미티지 부부의 의도에 대한 진정한 공포가 드러나는 악명 높은 "거래" 장면에서 영화의 독특한 공포와 풍자의 혼합은 절정에 이릅니다. 주변화와 억압의 상징적인 표현인 가라앉은 장소는 크레디트 롤 후에도 오랫동안 지속되는 잊히지 않는 여운을 남깁니다.
다니엘 칼루야(Daniel Kaluya)의 크리스(Chris)에 대한 설득력 있는 묘사는 영화에 진정성의 하위 캐스트를 추가하여 컬트들이 그의 눈에 띄는 절연감과 두려움에 공감할 수 있도록 합니다. 앨리슨 윌리엄스(Alison Williams)와 캐서린 키너(Catherine Kiner)를 포함한 조연 출연진은 전반적인 압박과 중단에 기여하는 이름 있는 공연을 제공합니다.
"겟 아웃"은 관습에 도전하고 인종과 명예에 대한 중요한 교류를 촉발하면서, 공포의 신장에 대담하고 획기적인 추가물로 서 있습니다. 필의 경영적인 위용과 사회적 역학에 대한 날카로운 이해는 영화를 맨살의 공포를 넘어 끌어올려, 방관자의 정신에 잊을 수 없는 흔적을 남기는 예술적인 기준으로 만듭니다.
영화에 숨겨져 있는 의미인 사회적 풍자 이야기
이 영화는 사회 풍자의 대가 계급으로도 우뚝 서 있습니다. 조던 필의 감독 데뷔는 전통적인 신장의 한계를 뛰어넘어 현대 사회에서 윤리적 역학을 보여줍니다.
그 핵심인 "겟 아웃"은 인종 차별 이후의 미국이라고 알려진 이 나라에 대한 통고로서, 깊이 연결된 윤리적 편견을 드러내기 위한 자유주의적 관용의 외관을 해체하는 역할을 합니다. 기획자인 크리스 워싱턴은 필이 예술적 전유와 흑인 신체의 상품화를 둘러싼 불편한 진실을 포장하는 그릇이 됩니다.
표면적으로 진보적으로 추정되는 아미티지 가문은 수행적 동맹의 불성실함을 구현합니다. 필은 "응고"의 불안한 과정을 통해 흑인 정체성의 전유성을 직접 해부하고 지배적인 문화가 자신의 이익을 위해 아프리카계 미국인 게스트를 동화시키고 통제하려고 하는 방법을 폭로합니다.
상징적인 "침몰된 장소"는 신체적으로나 직접적으로 흑인 개인들이 흔히 겪는 소외된 입장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것은 포괄적이라고 주장하는 사회에서 흑인의 목소리를 침묵시키고 지워내는 것에 대한 매혹적인 시각적 자만심입니다.
Pelee는 기발하게 유머를 공포에 접목시켜 크리스의 스타일리시한 친구 Rod Williams를 불안한 대척점으로 활용합니다. Rod의 더빙과 유머는 영화의 기반이 되는 사회적 논평의 불편함을 해결하는 동시에 참여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타락한 거래를 암시하는 주기적인 아미티지 가족 모임은 영화의 비꼬는 면을 결정짓습니다. 흑인 신체의 페티시화와 아프리카계 미국인 문화의 전유와 같은 현실 세계의 문제에 대한 미묘한 고개 끄덕임은 "겟 아웃"을 맨 공포 영화에서 공부를 자극하는 예술적인 예고로 높이는 미묘한 서브 캐스트를 제공합니다.
이 영화의 성공은 공포와 풍자를 매끄럽게 엮어내는 필의 능력에 있으며, 공포를 유발할 뿐만 아니라 반성을 강요하는 경험을 만들어냅니다. "겟 아웃"은 사회에 지속되는 은퇴한 편견의 가면을 벗고 관찰자들이 불편한 현실을 거스르도록 엄하게 만드는 영화적인 승리입니다. 아미티지 사유지의 어두운 절망 속으로 눈을 깜빡일 때, 우리는 초자연적인 공포뿐만 아니라 체제적인 인종차별과 사회적 음모의 너무나 실제적인 공포에 직면하게 됩니다. 그 탁월함 속에서, "겟 아웃"은 공포의 신장에 자리 잡은 사회적 풍자의 잊히지 않는 기념비인 크레디트 롤 이후에도 의사소통이 오래 지속되도록 보장합니다.
재밌게 본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총평
"겟 아웃"은 긴장감 넘치는 만큼 지적으로 자극적인 이야기를 엮으면서 신장의 전통적인 경계를 뛰어넘는 영화적인 걸작으로 등장합니다.
처음부터 "Get Out"은 단순한 수수께끼 이상의 것으로 스스로를 보여줍니다. 다니엘 칼루야가 훌륭하게 묘사한 홍보대사인 크리스 워싱턴은 부유하고 진보적으로 추정되는 그녀의 가족을 만나기 위해 그의 여자 로즈 아미티지와 함께 주말 비행기를 탑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환대의 얼굴 아래에는 비밀과 악의적인 의도의 복잡한 그물이 놓여있으며, 전통적인 후디 유닛 공식을 뛰어넘는 수수께끼의 발판을 마련합니다.
Pele는 인종차별, 예술적 전유, 흑인 신체의 상품화라는 주제를 탐구하며 절단하는 사회적 통지를 전달하기 위해 신장을 소비적으로 사용합니다. 영화의 불가사의한 분위기는 뇌 공포의 기본 요소와 면도날처럼 날카로운 비꼬는 가장자리를 결합하여 그들의 자리 가장자리에서 숭배를 계속합니다.
캐스팅 선택은 영화의 영향력을 더욱 높이며, 앙상블 캐스트의 아스트랄한 연기는 전반적인 몰입감 있는 경험에 기여합니다. 속임수의 층이 허물어지면서, 압력은 꼭대기까지 올라가고, 컬트들은 충격을 받고 내성적인 느낌을 모두 갖게 하는 절정에 이릅니다.
"겟 아웃"은 수수께끼의 서스펜션 신장이 사회적 논평을 위한 중요한 수단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필의 경영 기교는 영화가 서스펜션의 롤러코스터일 뿐만 아니라 의미 있는 대화의 촉매제가 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변화 가능한 반전은 사회적 풍자와 결합하여 "겟 아웃"이 수수께끼의 서스펜션 지리학에 자극적이고 지적으로 자극적인 추가물이 되도록 만듭니다.
결론적으로, 피상적인 것을 초월하는 수수께끼 서스펜더를 기쁘게 하는 사람들에게 "겟 아웃"은 반드시 봐야 할 것입니다. 필의 서사적 기량은 영화를 신장을 거스르는 사회적 병폐의 발견으로 끌어올리면서, "겟 아웃"이 그들의 영화적 흥미에 실질과 깊이를 추구하는 관객의 마음에 잊을 수 없는 흔적을 남긴다는 것을 암시합니다.